PEOPLE

송 영 학 교수
대표컨설턴트 / 고문


미국 브리검영 대학에서 조직행동론을 공부하고, 싱가폴 국립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다 한국으로 돌아와 동양인재개발원 원장과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했다. 현재는 러시아 연방 대학의 초빙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리더십과 조직행동론을 연구하고 있다. 

신 원 학

대표컨설턴트


브랜드경험 컨설턴트이며, 혁신과 리더십에 대해 관심이 많다. 대학에서 교육학과 학생들에게 기업교육을 가르치기도 하며, 여행을 좋아해 현재는 배움여행이란 새로운 사업분야에 도전 중이다.

권 병 희 이사
대표컨설턴트


한국교육컨설팅 코칭학회 상임이사이자 리더십과 코칭에 대한 강의를 한다. 변화와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것에 관심을 가지고 리더십, NLP, Coaching, HRD 등을 깊고 넓게 연구하고 있다.

이 성 엽 교수
자문 교수


아주대학교 교수이며, 인간 정신세계에 대한 탐구를업으로 삼고 있다. 마법사 (마음의 법칙을 아는 사람)들과 함께 마음속 깊은 자신만의 여정을 하고 있는 마음여행가다.

.

최 진 우 이사

대표 컨설턴트


대학에서 산업 및 조직심리학을 전공했으며, Hospitality분야에서 오랜 기간동안 인재개발 업무를 담당해 왔다. 다양한 기업의 조직개발과 리더십에 대해 컨설팅과 강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인간의 의식세계에 대해 깊은 관심과 공부를 하고 있다. 

       PROJECT 2021

  PROJECT 2020
PERFORMANCE
  • 요기요 Internal Branding : V-Project
  • 블랙야크 리조트 사업개발 
  • 호텔신라 웨딩사업부분 상담전략 
  • SK 홈앤서비스 전사원 변화혁신 과정개발 및 운영
  • SK 홈앤서비스 관리자 조직관리 과정 개발 : 배우는 대화
  • LG상사 고객역량 강화과정 개발
  • 포스코 글로벌 리더십 과정 개발
  • 포스코 갈등관리 리더십 과정 개발
  • 우리투자증권 핵심가치 내재화 과정개발
  • LS엠트론 핵심가치 내재화 과정개발 
  • 파라다이스시티 서비스 아이덴티티 및 경험컨텐츠 개발
  • 파라다이스시티 아이텐티티 내재화 교육과정 개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현장 고객데이터 수집과 활용을 위한 매뉴얼 개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시그니처 서비스 개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F&B 매출관리 가이드 개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이덴티티 내재화 과정개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직무 & OJT 매뉴얼 개발  
  • 파라다이스 카지노 Sense & Smart 과정개발
  • 파라다이스 카지노 현장 중간관리자 서비스 리더십 과정개발
  • 파라다이스 카지노 서비스 아이덴티티 개발 자문
  • 호텔신라 브랜드 경험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개발
  • 호텔신라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내강사 양성
  • 호텔신라 신입사원 입문교육
  • 스타벅스 DM Innovation Workshop과정
  • SPC 핵심가치 매뉴얼 및 내재화 교육과정 개발
  • SPC 서비스 아이덴티티 개발 자문 및 내재화 교육과정 개발
  • GRS(구 롯데리아) 전사원 조직문화 강화를 위한 과정개발 (3개년간)
  • CJ 푸드빌 4개 브랜드 매뉴얼 개발 및 현장 모니터링
  • 아워홈 외식사업 모니터링
  • 아워홈 고객응대 매뉴얼 개발
  • 풀무원 푸드&컬처 (구. ECMD) 역량기반 교육체계 수립
  • 풀무원 푸드&컬처 (구. ECMD) 역량기반 교육과정 개발 (15개 과정)
  • 풀무원 푸드&컬처 (구. ECMD) 손익관리 매뉴얼 개발 
  • 루이까또즈 모니터링
  • 아디다스 코리아 마케팅 역량강화 과정
  • 로레알 마케터 역량강화 과정
  • 팀버랜드 점장 브랜드경험 과정
  • LG생활건강 세일즈&서비스 모니터링
  • 대명 호텔&리조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통합 CS평가 체계 개발
  • 대명 호텔&리조트 브랜드 스토리 개발 (매뉴얼 및 전사원 교육과정 개발)
  • 대명 호텔&리조트 서비스 엔지니어링
  • 대명 호텔&리조트 식음사업부문 효율화를 위한 컨설팅
  • 대명 호텔&리조트 직무매뉴얼 개발
  • 보광 휘닉스 리조트 CS 경영체계 구축
  • CJ올리브영 셀링&서비스 매뉴얼 개발
  • CJ CGV 불만고객 응대과정 개발
  • 아트박스 직무매뉴얼 개발 
  • SK브로드밴드 행복기사 고객경험 & 세일즈 과정 개발 
  • 외식기업 해외 진출을 위한 매뉴얼 개발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 신규사업 발굴을 위한 외식업 수요조사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 부산지방 우정청 고객응대 매뉴얼 개발 (우편, 금융)
  • 부산지방 우정청 Rainbow Service 교육과정 개발
  • IBK 기업은행 아침조회 매뉴얼 개발
  • SK텔레콤 사옥관리 모니터링